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아들, 딸들에게 손해배상 청구해야할까요?

728x90

 

 

 

 

 

 

 

 

 

 

 

 

 

손자, 외손녀들이

우리 집 벽지를 다 망쳐놓았습니다.

이 녀석들 몇 년에 걸쳐 우리 집에 올 때마다

현관옆 벽지에다 자기들 키를 재어놓느라

연필로 아니면 유성 펜으로 멋대로 죽죽 그어놓았습니다.

손자는 손자대로,

외손녀는 외손녀대로.

 

내가 지우려고 하니까

아내가 결사반대 합니다.

“왜 그래? 손해배상 청구하려고?”

“ㅋㅋㅋ… 예쁘잖아”

 

 

 

 

 

 

 

문제가 된 현관문 옆 벽지입니다.

정말 손해배상청구 해야겠죠?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