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레이션

'Daum'블로그에 무서운 놈이 다가온다

728x90

 

곶감배너추석.jpg

홈페이지 가보기

 

 

 

 

 

 

 

 

 

무섭다.

나는 벌써부터 벌벌 떨고 있다.

Daum블로그 마당에 정말로 무서운 놈이 다가와 성큼 문을 열고 들어오려고 한다.

그의 이름은 최철이다.

나의 오랜 그림친구이기도하다.

수십 년 전 애니메이션 ‘황금박쥐’를 탄생케 한 실력파다.

한마디로 나에겐 최대의 적수며 무서운 녀석이다.

젊은 날 광고(C.F)계에서 휘날리던 깃발을 이제 내려놓고

내가 몸담고 있는 블로그 아성에 도전한다고 난데없이 나타난 녀석이다.

나는 익히 그 녀석의 본 저력을 알고 있기에

지금 사시나무 떨듯이 떨고 있는 것이다.

 

 

녀석은 순정만화에 나오는 꽃순이 처럼 예쁜 계집아이와

야구에 걸신들린 야구소년을 앞세우고

Daum 한 가운데 자리를 잡으려고 저 만치서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다.

솔직히 내 자리를 빼앗기기는 싫지만

한편으론 기대도 된다.

대체 저 녀석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나를 당혹하게 만들려고 하는 것일까?

 

 

 

 

 

 

깔끔하게 생긴 예쁜 계집아이를 캐릭터로 내세웠다.

한 획으로 내려 긋는 유연한 먹선!

그리고 자유발랄한 컬러링 터치!

멋있다!

 

 

 

 

 

그리고 야구에 미친 악동, 또 하나의 캐릭터!

대체 이 녀석이 얼마나 미쳐있을까?

기대된다.

류현진? 이대호? 추신수?

꿈이 야무지다.ㅋ

 

 

 

 

 

그외 친구들.

 

 

 

 

 

 

 

 

 

"어머! 얘! 너무 멋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