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그 남자는 여자들처럼 오래살고 싶었다

728x90

 

 

 

 

 

 

 

 

 

 

 

 

아파트 가까이에 있는 중산공원에

우리집 세식구, 오늘 모처럼 새벽 운동(산보)을 했다.

세 식구라고해야 나, 아내, 새비(반려견)다.

 

녹색 숲이 우거진 운동장 주위를 한창 뛰고 있는데

갑자기 싸이의 ‘젠틀맨’노래가 스피커를 통해 커다랗게 울려 퍼진다.

웬일인가 싶어 운동장을 내려다보았더니

“아~!”

그곳에 운동 나온 한 무리의 여성 집단들이

싸이의 노래에 맞춰 일제히 춤을 추고 있었다.

아니 운동을 하고 있었다.

이 꼭두새벽에?

단상의 여성 리더에 따라 리듬을 맞춰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있었다.

 

으흠~! 여자들이 남자보다 오래 사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

무심코 나온 나의 말에 옆에 있던 아내가 쿡 웃는다.

남자들은 게을러서 그래!” 

 

아! 그런데 여성무리들 한쪽 구석에 웬 남자가 한명 끼어 있었다.

그 남자 참 용기 있는 남자다.

저 남자도 여성들 틈에 끼어 오래살고 싶었나보다.

ㅋㅋㅋ

 

 

추천합니다

Daum view^^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