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인도의 카주라호 성애(性愛) 조각상

728x90




'daum'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나의 친정 D일보 <저널로그>에 올렸던 사진 몇 장을 추렸다.


저널로그가 문을 닫는다는 통고를 받았다.

가을날 낙엽 떨어지듯

블로그도 이젠 시세(^^)가 없는 모양이다.


2008년 세 번째 인도를 찾았을 때 사진인 것 같다.

‘카주라호’ 성애(性愛)의 조각상들이 뒤엉킨 사원 앞이다.

‘카주라호’는 인도 제2의 관광지이다.

도시 이름은 이 지역에서 많이 나는 카주르(대추야자)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아그라’가 인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라면

‘카주라호’는 인도에서 가장 에로틱한 도시라 할 수 있다.



                            


 

조각은 너무나 노골적이고

그리고 변태적인 성애의 각종 체위가 적나라하게 만들어져 있었다.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면 차마 얼굴을 붉히며 볼 수 없을 정도다.


이젠 모두 아득한 추억이 되고 말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