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책 [썩을년넘들]기증본은 없다는 짠돌이 블로거

728x90

 

 

 

 

 

 

 

 

 

 

이번의 나의 신간 <썪을년넘들>의 기증본은

가까운 지인은 물론, 가족들에게도 단 한권도 없을 것이라고 미리 공언 해왔었다.

그래서인지 인심이 좀 야박하다는 주위사람들의 눈 꼬리가 매서웠지만 어쩔 수 없었다.

기왕 저지른(?)일이니 작심하고 고스란히 받아들일 수밖에…

그 덕에 예약주문이 무려 500여권이 넘었다.

누가 그랬다.

쳇! 짠돌이! 잘 먹고 잘 살아라!

ㅋㅋㅋ

 

 

사실 예년처럼 이사람저사람, 무슨, 무슨 인연으로

책을 인심 좋게 그냥 건넨다고 치면 아마 수백 권도 모자랄 것이다.

뒷머리가 간지럽지만 어쩔 수 없이 짠돌이가 될 수밖에 없었다.

이 자리를 빌려 이해를 바라면서 아울러 용서를 빈다.

책을 그냥 기증 받는 시대는 과거일 뿐이다. 

 

 

“지난 8월 마지막 날, 귀한 선물이 도착했다.

강 춘 선생님께서 신간을 보내주셨다.

이번엔 한국 가서 직접 구입하고 싶어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보내주셨다”

어제 <케이의 일본생활>블로그를 운영하는

케이님의 포스트에서 발견한 글이다.

크으~!

다른 블로거들이 보면 오해하기가 쉽겠다.

“왜, 케이만 책을 그냥 줘?”

 

 

케이님에게 이유없이 책을 기증한 것은 아니다.

케이님이 자신의 블로그에 쓴 글을 <썩을년넘들>중 한 페이지에 실었던 것이다.

사실은 그 사례로 책 한권을 드린 것이다.

그것을 케이님은 ‘귀한 선물’이라고 칭하면서

오히려 내 책에 대한 포스팅을 근사하게 해주었다.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

케이님은 현재 티스토리에서 최고의 인기블로거이다.

http://keijapan.tistory.com

 

 

여러분들에게도

이번 책이 정말로 베스트셀러가 되면(그럴 리가 없겠지만)

모두에게 한 잔 크게 사겠다.

 

이밖에도 <썩을년넘들>책에 대해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주신

김정교수님, 앤님, 행여나님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정중히 드린다.

 

 

<아래는 케이님의 포스트를 캡쳐한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