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삶

건널목 앞, 엄마와 아가의 얘기를 엿듣다

728x90

 

 

 

 

 

 

오전 운동을 마치고 헬스장을 나와 건널목을 건너려는데

내 앞에 엄마와 유치원 가방을 맨 아가가 보였다.

 

엄마는 아가와 키 높이를 맞춰 쭈그려 앉으며

무엇인가를 얘기하고 있었다.

 

“정아야! 건널목은 너 혼자서 건너면 안돼.

파란 신호등 불이 나오면 그 때 손들고 건너는 거야.

저기 윙윙거리며 지나가는 자동차가 무섭잖아”

“나도 알아요. 엄마”

 

엄마와 아가의 대화를 엿들은 나는 빙그레 웃었다.

그리고 이들의 정겨운 모습을

얼른 스마트 폰 속에 남겨놓았다.

집으로 돌아오는 내내 왜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추천합니다

↓↓↓↓↓↓

728x90